이빠지는꿈 치아꿈 이빨꿈 이흔들리는꿈 덧니꿈 해몽 알아보기

  1. 이빠지는꿈
  2. 치아꿈 해몽

사랑니 뽑아보신적 있으신가요? 마취를 해도 정말 아픈데요. 특히, 사랑니가 잘못자라거나 썩었다면 뽑는데 더 고통스러울수도 있습니다. 치아관리를 잘하는게 매우 중요하죠. 잠자기전에 꼭 이빨을 잘 닦는게 좋요합니다. 만약, 꿈속에서 이가 빠진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? 누군가에게 맞아서 빠졌거나 넘어져서 빠졌거나 꿈속 상황에 따라서 여러가지 해몽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오늘은 이빠지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다음 내용 참고해주세요.

 

 

 

이빠지는꿈 해몽

충치 때문에 이빠지는꿈

몸 컨디션이 안좋거나 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건강관리를 신경쓰는게 좋으며 건강검진을 매년 꼭 받아보는게 좋겠습니다.

 

이흔들리는꿈

아팠던 이가 흔들린다면 평소 걱정거리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그로인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좋던이가 갑자기 흔들리는 꿈이라면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 

 

빠진 이를 보고있는 꿈

빠진 이를 보고 있을때 속이 후련한 느낌이었다면 평소 고민거리가 해결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그러나 당황스러운 상황이었다면 현실에서도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사회생활을 하는데 타인이 내 뒷담화를 하거나 능력에 비해서 인정받고 있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. 

 

앞니가 부러지는꿈

앞니는 매우 중요합니다. 입을 열때 다 들어나게 되는데요. 꿈속에서 앞니가 빠진다면 흉몽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. 인정받고 있는 직장에서 실수를 통해 평판이 내려갈 수 있으며, 그밖에 어려운 일들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. 또는 외관에 집착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. 세월이 흐름에 따라서 어쩔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관리만 하면서 받아들이시면 좋겠습니다.

 

어금니 뽑는꿈

흉몽으로 믿었던 사람이 본인에게 해가되는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. 그로인해 상처를 받게 되므로 인간관계에 있어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. 집안에 어려운일이 생길 수 있거나 본인 건강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. 

 

이를 다 들어내며 웃는꿈

집안에 숨기고 싶었던 과거를 누군가에게 들키게 됩니다. 그로인해 불안한 감정이 생길 수 있지만 한편으로 속이 시원한 감정이 들 수 도 있습니다. 

 

덧니가 생기는꿈

덧니는 외관상 보기가 안좋을 수 있지만 받아들이기에 따라서 매력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. 자신감을 높여줄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며 반대로 자신감이 하락하게 되어 어려움에 놓이게 될 수도 있는 흉몽/길몽 성격을 띄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이가 다 빠지는꿈

새로운일을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으며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상황입니다. 그러나 새롭게 다른일을 하고 싶지만 함부로 도전하기 어렵다고 느끼고 있는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금이빨이 빠지는꿈

경제적으로 큰 성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집중해서 공부해보면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이상 이빨빠지는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치아는 사람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. 무언가를 먹기 위해서 반드시 이로 씹고 목으로 넘겨야하는데요. 이빨이 빠지는 것은 기본적인 생존이 어렵게 된다고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. 그러나 꿈 해몽은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될수도 있고 흉몽이 될수도 있으니 너무 신경쓰지는 마시구요. 하루하루 성실하게 임하는게 좋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